01
VOD 광고
VOD 광고란?
- 광고 시청 이탈율이 낮아 몰입도가 높다
- 실시간 방송 대비 높은 광고 효과(재핑 불가)
회당 단가 20원! 광고 회피율 0%
광고 프로세스
02
VOD 광고효과
원하는 시간대는 물론 지역과 프로그램까지 정교한 타겟팅으로 최고의 솔루션 제공
03
케이블TV VOD vs IPTV3사 VOD 비교
VOD광고 매체사 기본 데이터 비교
(2016 IPTV 3분기 실적발표자료 기준)
구분 | ||||
가입가구수 | 730만 명 | 692만 명 | 367만 명 | 270만 명 |
수도권 가입가구수 | 374만 명 | 306만 명 | 166만 명 | 128만 명 |
커버리지 | 전국 | 전국 | 전국 | 전국 |
LIVE 채널 수 | 200개 채널 | 203개 | 209개 | 173개 |
04
케이블TV VOD vs IPTV3사 VOD 비교
VOD광고 매체사 기본 CPM 비교
(단위 : 원/일, 1천만원 집행 기준)
구분 | ||||
15초 | 20,000 (500,000회) |
30,000 (333,333회) |
25,000 (400,000회) |
25,000 (400,000회) |
20초 | 25,000 (400,000회) |
40,000 (250,000회) |
30,000 (333,333회) |
30,000 (333,333회) |
30초 | 35,000 (286,000회) |
60,000 (166,666회) |
40,000 (250,000회) |
40,000 (250,000회) |